아름아름

진천 한옥카페 안나의화원 본문

심쿵 여행/지방맛집 (수도권 외)

진천 한옥카페 안나의화원

dear my 2021. 6. 24. 17:53

진천에 갔을때 들렀던 한옥카페
안나의 화원
검색해보고
기대하며 가봤는데
아늑하고 분위기가 좋았다.

우리집이 이러면 참 좋겠다. ^^

바윗돌도 너무 예쁘게 해놓으셨고

마당에서 여유롭게 차마시기

내부도 너무 예쁘고 아늑했다.

방마다 분위기가 색다르고 좋았다.

한옥인데 이국적인 느낌!

이런 다이닝룸
너무 갖고싶다.
테이블마다 생화 장식까지
주인장이 참 부지런하시고
감각있으신듯 하다.

이런 소품 보는 재미도 있고
어디서 사 모으셨을까
커피마시면서 앉아서
보기만 해도 좋다.

창밖 풍경도 고즈넉하고

무엇보다 중요한~
커피맛도 좋았다.
^^

진천에 이런곳이 있다니
숨은 보물같았던
안나의화원 카페

또 찾고싶은 곳이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