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아름

서산여행 갈산장어 먹고 온석커피로 마무리 본문

심쿵 여행/지방맛집 (수도권 외)

서산여행 갈산장어 먹고 온석커피로 마무리

dear my 2021. 9. 15. 22:00

지난 서산 나들이~
서산 맛집
[갈산장어]에 가보았다.
서산 맛집 중에
파김치장어 요리로 유명한 곳이길래
방문해보았다.
룸으로 되어 있어서
요즘 시국에 괜찮은 외식 장소였다.

반찬들이 전부다 맛있었다.

파김치찌개(?) 같은 것에
장어를 넣어서
자글자글
끓여먹는 것이다.

장어는 다 먹어버리고 찍었네..
파김치와 장어가 정말 잘 어울렸다.
느끼한 장어가 계속 입으로 들어가게 해주는
파김치장어

배부르게 먹고나와
서산에 유명한 카페
[온석커피] 에 가서 후식 커피 한잔~

검색하다 찾은 곳인데
역시 유명한 곳답게
여기저기 포트스팟도 많고
주차장도 넓고
프라이빗한 평상자리도 있어서
쉬기 딱 좋았다.

날씨도 좋았던
서산 나들이날

푸르른 초록을 보며
커피마시고
앉아있으니
너무 좋았다.

여기저기 예쁘게 관리도 잘하시고
사장님도 친절한 이곳

아이들 먹을 아이스크림도 있다~

색감도 예쁘고
이국적인게
사장님이 감각 있으신 듯~

그냥 커피마시러 서산까지 가고싶은
온석커피



갈산장어도
온석커피도

몸보신하고
힐링하고 온
서산 나들이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