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아름

강릉 이탈리안레스토랑 초당비스트로 본문

심쿵 여행/지방맛집 (수도권 외)

강릉 이탈리안레스토랑 초당비스트로

dear my 2021. 4. 26. 19:00

강릉에서 먹은 이탈리안 음식
바닷가 근처
한옥집을 개조한
이탈리안 레스토랑이 있다고 해서
찾아가보았다.
초당비스트로

뒤편에 주차장도 있고
아담한 한옥이었다.

한옥으로 된 이탈리안 비스트로
분위기 좋은 한옥과 잘어울렸다.

초당비스트로
초당동에 있다.
순두부마을옆

오픈주방
쉐프님들 요리하는 모습들이
프로 같았다.

맛있었던 피클
식전으로 주는 팝콘
먹진 않고
가지고 나왔다.

까르보나라
계란뺀 스타일
파스타 종류가 많고 다 맛있어보여서
고르기가 힘들었다.

짬뽕파스타
강릉에는 짬뽕순두부도 유명하길래
주문해본
짬뽕 파스타
정말 맛있고 시원했다.

해산물 토마토 리조또
리조또, 스테이크, 피자, 샐러드
메뉴가 좋아서
고르기가 힘들었다. ㅎㅎ
토마토 리조또도 정말 맛있네.

분위기 좋고 맛도 좋은
초당비스트로


다음에 또 가고싶은 곳이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