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아름

강릉 순두부 맛집 <정은숙초당순두부> 본문

심쿵 여행/지방맛집 (수도권 외)

강릉 순두부 맛집 <정은숙초당순두부>

dear my 2021. 4. 25. 22:52

강릉에 들어서서
오죽헌을 지나
경포호수 방면으로 가는 길
허균, 허난설헌 기념공원 근처
초당동이 나온다.
초당순두부길도 있는데
초당 순두부마을에 가기 전
정은숙초당순두부 집에 가보았다.

맛집이었다.
티비에도 많이 나온 곳이었다.

초당두부밥상을 주문했다.
두부전골과 맛있는 반찬들
그리고 수육이 나온다.

아이가 매운걸 못먹으면
두부전골에 양념을 따로 달라고 해서
전골이 끓으면
순두부를 아이 줄 것 덜어놓고
양념 넣어 끓이면 된다~
직원분이 그렇게 드시라고 추천해주셨다^^

수육도 맛있고
순두부도 너무 부드럽고 고소하고 맛있었다.
초당순두부
강릉에 들어서서 먹은 첫끼
강릉 첫 맛으로 제격이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