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쿵 여행/지방맛집 (수도권 외)

(강원도 여행) 평창무이예술관 갤러리카페에서 피자와 커피

by dear my 2020. 10. 19.

평창무이예술관에서 전시 관람을 하고 갤러리카페에서 간단히 식사를 했다. 화덕피자 메뉴가 있길래 피자 하나를 주문해서 먹고 가기로 했다. 카페도 아기자기하고, 예쁜 꽃 장식과 가구들로 분위기가 좋았다. 

 

 

카페 이층으로 올라가니 위에도 테이블이 몇개 있었고, 조용하니 여기도 가족이나 연인끼리 바깥 조각공원 바라보며 차 한잔, 식사 하기 좋을 것 같다. 

 

 

카페 2층 테라스에 나가보니, 무이에술관 조각공원 전경이 펼쳐진다. 

 

 

카페 일층 테라스에도 공간이 있고, 카페에 이곳저곳 분위기 있는 공간이 많아 전시 관람 후 쉬다 가기기 딱 좋게 카페를 잘 만들어 놓은 것 같다. 

 

 

평창은 이제 날씨가 제법 쌀쌀해서, 카페 실내에 아늑하게 자리했다. 

이제 곧 크리스마스인데, 겨울시즌에도 여기 평창무이예술관에 방문하면 분위기가 더 좋을 것 같다.

강원도는 스키타러 많이 오니까, 우리도 올겨울 스키장에 갈때 들려봐야겠다.

 

 

커피맛도 괜찮았고, 콤비네이션 피자 맛도 무난하게 좋았다. 꽤 큼직한 피자가 나와서 여럿이 먹기 좋았다. 

평창무이예술회관, 이 좋은 공간에 딱 필요한 카페인 것 같았고, 전시도 보고, 카페에서 커피도 마시고, 식사도 할 수 있어서 더 좋은 것 같다. 예술가들의 아뜰리에 같은 느낌으로 이 평창무이예술관에 방문한다면, 카페에도 앉아서 감상의 여운을 느끼기를 추천한다. 

평창무이예술관에 대한 포스트는 아래에


2020/10/17 - [정보/전시 리뷰] - (강원도여행) 평창에서 가볼만한 곳 평창무이예술관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