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아름

[강원도 평창] 인터콘티넨탈 호텔 알펜시아 평창 리조트, 이그제큐티브 스위트룸 본문

호캉스

[강원도 평창] 인터콘티넨탈 호텔 알펜시아 평창 리조트, 이그제큐티브 스위트룸

dear my 2021. 6. 18. 17:17

날씨 화창한 초여름의 주말
평창 인터컨티넨탈 호텔에 다녀왔다.
엠버서더 엘리트 회원 혜택으로 업그레이드를 받아
이그젝 스위트룸에 묵게 되었다.

방에 들어가면 보이는 거실 공간
분위기가 참 아늑했고
커튼으로 초록식물들과 햇볕이 비치는데,
동남아 리조트가 생각났다.

소파와 테이블이 크고 편안했다.

정말 유용했던 식탁.
유리라서 닦기도 편하고 의자도 안락함~

오래되었다고 생각했는데
깨끗하고
너무 아늑하게 잘 관리되고 있는 것 같다.

침실은 더더욱 아늑아늑
꿀잠 잘 수 있었다.

초록이 보여서 좋은 평창~

샤워부스 엄청 크고

욕조도 커서 아이랑 같이 들어갈 수 있었다.

미니바 위 준비된 것들

스위트룸엔 클로젯이 정말 커서 맘에 들었다.
유모차 주차도 그냥 막 할 수 있다.

테라스에 나가서 보이는 뷰

와~ 역시 강원도
넘나 좋은 자연

산책로도 잘 되어있고
호수가를 산책할 수 있다.

감성돋는 나무 다리를 건너가보면

호텔 전경도 볼 수 있고

예쁜 정자도 있고

알펜시아 리조트 안에는
먹을것도 많고
액티비티도 많이 있어서
리조트 안에서 놀기 좋았다.
우리는 루지를 탔는데

루지타러 리프트 타고 올라가는 길도
경치가 힐링이었다.

강원도는 사랑❤️

평창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잘 쉬고 놀다왔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