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아름

롯데리조트 속초 호텔 슈페리어 스위트 본문

호캉스

롯데리조트 속초 호텔 슈페리어 스위트

dear my 2021. 7. 10. 21:35

올해 봄에 다녀온 롯데리조트 속초

요즘 놀러가고싶은 답답한 마음에 예전 사진을 들춰본다. 

강릉, 속초에 바다보러 가고싶다~~

속초에 들어서서 만난 바다

푸른 바다 너무 좋다. 

롯데리조트 속초에서 우리가 묵었던 룸은

호텔 슈페리어 스위트룸 이었다. 

방이 두개에 화장실도 두개, 거실에 소파와 소파테이블이 있는 구조였다.

네명이 묵기 좋았던 곳이었다. 

문을 열고 들어서면 보이는 슈페리어스위트룸 

첫번째 방

더블침대와 발코니로 나갈 수 있는 문이 있다. 

거실에 소파와 소파테이블이 커서 좋았다. 

속초 물회와 오징오순대를 포장해와서 먹었더랬지. 

두번째 방은 완전 바다뷰였다. 테라스로 나갈 수도 있고, 커튼을 열어놓으면 뻥뚫린 바다가 한눈에 들어온다. 

 

방에 딸린 욕실도 크고, 바다 보면서 욕조에서 반식욕 할 수 있다. 

바다는 사랑

맘에 들었던 욕조와 바다뷰

거실에 있는 화장실도 샤워부스가 따로있어서 작지않고 좋다. 

어매니티는 록시땅

 

킹사이즈 침대였던 것 같다.

푹신하고 편안했다. 

역시 동해바다는 일출이지. 

아침일출보고 고기잡이 배들 통통통 바다 위에 떠있는 모습이 귀엽다. 

롯데리조트 속초

로비에는 이런 모형도 있네. 

자주오지만 워터파크에는 한번도 안가봤는데..

언제 가볼 수 있을까. 

갈때마다 만족한 스테이가 되는 롯데리조트 속초

또 가고싶다. 

롯데리조트 속초 호텔 슈페리어 스위트룸 리뷰 끝~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