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아름

코트야드 메리어트 수원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본문

호캉스

코트야드 메리어트 수원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dear my 2021. 3. 30. 09:07

수원 광교에 위치한 4성급 호텔
코트야드메리어트 수원
투숙 했을때 가본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이다.
한산했던 날.
사람도 없고,
커피마시면서 책보기 좋았다.

라운지 입구
객실키를 대고 입장 가능하다.

라운지 내부
깔끔하다.
낮시간엔 직원이 없지만
저녁타임 해피아워에는 직원이 있다.

셀프 커피 및 음료

나름 야외 테라스도 있지만
아파트뷰
호수공원도 일어서면 보인다. ㅎㅎ
날 좋으면 이것도 좋지~

광교호수공원

커피마시기.
아메리카노
에스프레소
라떼 다돼서 좋다 ㅎㅎ

라운지 분위기 좋다~^^

몇개 없는 소파 자리.

커피, 차

 음료수와 생수 냉장고

플래티넘 엘리트 멤버로 라운지 이용이 가능해서 좋았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수원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잘 마시고 쉬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