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아름

(서울 호캉스) 롯데호텔 서울 스탠다드 슈페리어 더블룸 후기 본문

호캉스

(서울 호캉스) 롯데호텔 서울 스탠다드 슈페리어 더블룸 후기

dear my 2020. 11. 22. 10:00

롯데호텔 서울
메인타워 (본관)
스탠다드 슈페리어 더블룸

<롯데호텔 서울은 너무 좋지만 슈페리어룸은 이제 안가겠다는 후기 ㅎㅎ>

벌써 시작된 호텔의 크리스마스 시즌
이제 크리스마스 트리가 제법 보인다.
두근두근 설레게 하는 크리스마스 트리
롯데호텔 서울의 로비는 오래되긴 했지만 넓고 깨끗하고 번쩍이는 바닥에, 인테리어도 고급스럽고 특히 샹들리에가 많이 보이는게 예쁜 것 같다.
직원들도 매우 친절함

 

 

 

 

크리스마스트리❤️

 

 

 

 

체크인을 하고

 

 

 

 

엘레베이터는 방 키를 갖다대면 층이 자동으로 눌린다.
(저층 엘레베이터 고층엘레베이터가 따로 있음)

 

 

 

 

엘레베이터 내부 천장이 아름답다.

 

 

 

 

객실층에 내려도 번쩍이는 바닥

 

 

 

 

손소독제도 곳곳에 비치 되어 있고

 

 

 

 

룸마다 아담하고 아늑한 느낌의 조명이 호실을 비춰주고

 

 

 

 

방마다 호실 위에 조명
예쁘다.

 

 

 

 

방역 된 방이라는..

 

 

 

 

슈페리어 더블룸이었는데
방에 들어가자마자 왼쪽의 욕실
방이 작아서..
방 전체의 1/3이 욕실 같았다.

욕조는 꽤 깊은데
반신욕 하기 좋았다.

 

 

 

욕실 맞은편엔 여닫이문의 거울달린 옷장

 

 

 

 

방이 정말 작다 ㅎㅎ
그래도 침실의 고급스러움이 있고
조명도 아늑하지만
좁아서 답답한 느낌이 많음 ㅎㅎ
긴 소파는 의외로 편안했다.

 

 

 

 침대는 편안했고 침구가 정말 좋았다.
침구는 자체브랜드
해온 프리미엄 베딩

 근데 킹침대가 아니라 퀸 사이즈...

 

 

 

독서등
올드하긴해도 스마트 한게 있긴 함.

 

 

 

 

엑스캔버스..

 

 

 

 

책상
일하기는 좋음
공부하기도 좋을 것 같음

 

 

 

 

씨티뷰는

시청도 조금 보이고

 

 

 

더존뷰..

야경은 그나마 괜찮았다.

앞건물 사무실 다 보임 ㅎㅎ

 

 

 

 남편이랑만 급 오게되어서
최저가로 예약하고 갔더니
메인타워의 수페리어룸은 별로였다...ㅎㅎ

그래도 룸이 어떻든 롯데호텔 서울은 좋다.❤️
피트니스센터와 사우나 수영장 이용이
자유로워서 좋고 시설도 좋고 레스토랑도 좋고
위치도 좋고
친절해서 더 좋고

롯데호텔 서울은 메인타워의 슈페리어룸만 빼고
다 좋은 듯!!!

그래도 아이 없이 혼자 가거나 커플이 가기엔 나쁘지 않고
가성비도 좋은 것 같다.

(담엔 아이랑 함께 이그젝타워를 가야지..)

 

롯데호텔서울 메인타워 공식홈 참조
롯데호텔 서울 메인타워 공식홈페이지 참조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