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아름

(아이랑 호캉스)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 서울 여의도 본문

호캉스

(아이랑 호캉스)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 서울 여의도

dear my 2020. 10. 30. 07:00

작년에 갔었던 여의도 메리어트이다.

아이랑 함께 수영도 하고, 객실에서 밥도 해 먹으려고 레지던스형 호텔인 여의도 메리어트로 호캉스를 갔었다.

여의도 파크 센터, 서울 -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 공식 홈페이지 사진)

전 객실 스위트룸

1베드룸 스위트

 

문을 열고 들어가서 보이는 거실
왼쪽엔 주방이
오른쪽엔 욕실이 있다.
욕실도 꽤 크고, 샤워부스, 욕조가 있어서 좋다.

주방에는 조리도구와 식기가 충분했고
냉장고 냉동고가 커서 좋았다.
레지던스 형태라 장기 투숙을 위해
주방이 잘 되어 있는 듯 하다.

 

 

거실도 넓고

뷰가 좋았던 곳.

거실식탁이 크진 않지만 유용하다.

여기서 요리해서 밥먹기

 

침실은 아늑하고, 요청한 아기침대도 원목으로 좋다.

침실 뷰도 초록 뷰

이때 뷰에 보이는 전광판에는 BTS 사진이 걸려 있었다. ^^

BTS가 꽃을 들고 있었나? 보기 좋았던...^^

키즈

실내수영장이 오전6시부터 오후10시까지 오픈되어 있고, 온수의 어린이 수영장과 자쿠지가 따로 분리 되어 있어서 좋았다. 수영장 시설이 만족스러웠다. 사우나와 수영장이 좋다고 유명한 여의도 메리어트 아파트먼트.

아담한 키즈클럽도 장난감들이 있어서 아이가 잘 놀았다.

올해는 코로나19로 수영장이 운영 안되는 것 같은데...

여의도 공원 산책도 할 수 있어서 좋았고,

코로나 이전, 편안했던 여의도 호캉스였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