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아름

(서울 호텔 추천) 나인트리프리미어호텔 인사동 위치 좋은 서울 호캉스 본문

호캉스

(서울 호텔 추천) 나인트리프리미어호텔 인사동 위치 좋은 서울 호캉스

dear my 2020. 10. 14. 07:00

삼청동 인사동 익선동 서촌 북촌 나들이겸 호캉스로 제격이며 만족도가 아주 높았던 호텔로 인사동의 나인트리프리미어호텔을 추천하고 싶다.

나인트리프리미어호텔 인사동 스탠다드 더블룸

스탠다드더블룸 이었고, 뷰가 좋았다. 인사동 맞은편 조계사 및 빌딩 뷰. 오른쪽으로 보면 청와대와 북악산도 보여서 뷰가 괜찮은 곳 같다.
방에 들어서는 순간 아늑하다는 느낌이 많이 들었고, 편안했다. 보통 이런 비즈니스호텔은 방이 작아서 답답한데, 나인트리프리미어 인사동 호텔은 인테리어가 잘 되어있는 것 같다. 천장이 높았나? 방의 아늑함과 편안함이 계속 기억에 남는다. 방이 그렇게 작지도 않고, 소파도 있었는데 푹신하거나 편안하지는 않지만 실용적으로 꽤 괜찮았다. (아이가 있으면 이 소파에서 뛰어놀고 바깥 보면서 놀기 좋다. 우리딸은 아마 책상과 소파를 올라갔다가 내려갔다가 할 듯) 책상과 의자도 밖을 보며 일 하기도 좋은 위치에 있고, 한쪽 책상을 들어올리면 화장대도 나온다. 그리고 침대 옆 한쪽 벽의 옷장 문이 통으로 거울이고, 그 반대편 한쪽 벽이 통 창으로 되어있어 넓어보이는 것 같다. 침대와 TV사이 공간도 충분하고, 세면대가 객실문으로 들어와 복도 공간에 있어서 편리하고, 냉장고와 커피포트가 있는 수납장이 실용적인 가구였다. 공간의 배치와 규격이 전체적으로 잘 되어있어서 아늑한 느낌이 들었던 것 같다. 다른 방은 가보지 않았지만, 가장 낮은 급의 스탠다드룸이었는데도 이정도면 가성비가 아주 좋은 호캉스로 제격인 호텔이라고 생각한다. 그리고 무엇보다 주차장이 넓고 넉넉해서 좋았다. (투숙객 무료주차)

나인트리프리미어호텔 스탠다드 더블

욕실은 욕조와 변기만 있었고, 세면대는 바깥에 나와 있어서 편리했다. 스탠다드룸에 욕조가 있으니 정말 좋은 것 같다.

나인트리프리미어호텔 피트니스

피트니스센터도 있어서 도심뷰를 보며 운동하기 좋고, 넓지는 않지만 좋은 운동기구들로 채워져있고 깔끔했다. 남편 말로는 기구들이 좋은거라던데 나는 잘 모르겠다. ㅋㅋ

방에서 바라본 조계사 뷰

밤이 되어 방에서 바라본 조계사의 모습. 도심 속 사찰의 야경이 예뻤다. 조계사 안에 공룡 플랜테리어를 해 놓은 것 같았다. (밤늦도록 불이 꺼지지 않는 빌딩들..)
우리는 야식을 배달 해 먹었다. 그날의 야식은 점이네곱창에서 연탄반반막창!!

 

 익선동에서 파스타도 먹고 커피도 마시고 왔지만 또 들어간다. 정말 맛있었다!! (배민열고 점이네곱창에서 배달)

 

아침이 되어 밖을 보았을때, 청와대의 파란 지붕이 잘 보인다. 이렇게 가깝구나.

침대에 누워 밖을 바라본 아침 뷰. 아침의 싱그러운 색감이 비친다. 빌딩들이 뜨는 해의 햇살을 반사해 아침의 색을 비추고 있다.

지금은 코로나19로 외국인들이 없지만.. 코로나 이전에는 외국인들의 평이 아주 좋았을 것 같고 인기가 진짜 많았을 것 같다. 호텔 리셉션이 한국 전통가구와 문양으로 디자인 되어있어 기품있고 옛스러운 전통 한국의 모습을 보여주려고 많이 노력한 듯 했다. 아는 외국인 있으면 추천해주고싶네.
호텔 1층으로 나가면 바로 그냥 인사동길이다. 인사동은 말하면 입아픈 외국인들의 필수코스. 여긴 언제 가봐도 외국인들 데려오고싶은 곳이다.

여기가 호텔1층 (나인트리프리미어호텔 체크인 카운터는 5층에 있다.)

1층의 안녕인사동
이곳은 언제 생겼단 말인가.
인사동에 진짜 너무 오랜만에 왔더니 새로웠다.

멋거리 맛거리 즐길거리 많은 안녕인사동

이런 곳은 패스하고 익선동으로~ ㅎㅎ

안녕인사동과 한 건물에 같이 있는 나인트리프리미어호텔 인사동! 탑클라우드 레스토랑도 있고 루프탑바도 있다.

삼청동 인사동 익선동 여행을 걸어다닐 수 있는 나인트리프리미어호텔 인사동! 아이랑 함께 호캉스 하러 또 놀러와야겠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