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아름

맛집 info) 판교 현대백화점 맛집. 베트남요리 분짜 맛집 분짜라붐 현대백화점판교점 본문

심쿵

맛집 info) 판교 현대백화점 맛집. 베트남요리 분짜 맛집 분짜라붐 현대백화점판교점

dear my 2020. 8. 12. 19:13

현대백화점 판교점의 분짜라붐은 베트남식 레스토랑으로 5층에 있는 레스토랑 중 하나이다. 5층의 더플레이스 공화춘 구슬함박 번패티번 분짜라붐은 모두 맛도 있고 평이 좋아서 매장이 바뀌지 않고 잘 되는 것 같다. 여기 현대백화점 판교점의 5층 레스토랑 구성이 좀 괜찮은 듯 하다. 지하 식당가는 너무 복잡하며 시끄럽고, 9층식당가는 분위기는 있지만 아무래도 가격대가 높고, 5층 식당가는 아이랑 함께 가기 좋은 식당도 있고 맛도 있고 양식 중식 배트남식 함박스테이크 수제버거의 구성이라 다양해서 참 좋다.

 

분짜라붐 현대백화점판교점

 

분짜라붐의 대표메뉴인 분짜와 차돌쌀국수 그리고 똠얌쌀국수이다. 매운쌀국수도 인기가 있는 것 같았는데, 똠얌꿍을 좋아하므로 똠얌쌀국수를 시켰는데 역시 토마토 맛이 많이 나고 해산물도 많이 들어있었으며 매콤하고 맛있었다.
차돌쌀국수는 좀 고기냄새가 나는 것이 배트남 현지의 맛이 강했다.. 분짜라붐 쌀국수가 원래 이런 것인지.. 현지의 맛을 좋아하는 사람은 괜찮을 것 같다. 분짜는 직화고기와 넴4조각 생면, 그리고 야채가 나와 모든것을 분짜소스에 적셔서 함께 먹으면 된다. 분짜는 소스가 상큼하고 새로운 맛이지만 참 맛있고 입맛에 아주 잘 맞는다. 감칠맛 나는 신기한 맛인데 피쉬소스가 딱 알맞게 들어가서 거부감이 전혀 없었다.

 

사이공맥주

 

그리고 사이공 맥주는 처음 마셔봤는데 이것도 굉장히 부드럽고 맛이 좋았다. 분짜라붐에서 오랜만에 베트남 음식 먹으면서 여행 생각도 나고 좋았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