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아름

맛집 info) 용산 정보. 서울 드래곤시티 26층의 레스토랑 The 26에서 맛본 파스타 본문

심쿵

맛집 info) 용산 정보. 서울 드래곤시티 26층의 레스토랑 The 26에서 맛본 파스타

dear my 2020. 8. 25. 08:00

서울드래곤시티에는 노보텔과 이비스호텔 그리고 머큐어엠버서더 호텔, 세 그룹의 호텔이 있다. 규모가 엄청 큰 서울드래곤시티에 새로 생긴 The 26이라는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했다. 노보텔 라운지에서 당연히 간단한 식사가 될 줄 알았는데, 안되었고, 식사를 할 수 있는 The 26이라는 레스토랑이 있다면서 직원분께서 알려주셔서 올라갔다. The 26은 정확하게는 노보텔스위트엠버서더호텔에 있는 레스토랑이다. 위치만 그러하고, 투숙객이 아니어도 갈 수 있다. 

서울드래곤시티 The 26

일층에서 노보텔스위트 엘레베이터를 타고 올라야 하는 것 같다. 내리면 The 26이 바로 있다. 반대편은 노보텔스위트엠버서도 로비이다. The 26 내부는 고급스럽고 편안하고 좋았다. 이렇게 테이블 간격이 넓고 프라이빗하면서 편안한 레스토랑은 오랜만인 것 같다. 무엇보다 창가자리는 뻥뚫린 서울시내 전망이 보여 시원시원하고 남산타워도 보이는 전망이다. 

서울드래곤시티 The 26 전망과 식전빵

식전빵이 따뜻하게 나왔고, 토마토파스타와 봉골레파스타가 나왔다. 

서울드래곤시티 The 26 파스타

 드래곤시티 더26에서 전망과 함께 먹은 해산물토마토파스타와 봉골레파스타 그리고 하우스와인 한잔. 파스타 맛도 좋았고, 경치가 뻥뚫려서 오랫동안 이야기 하고 식사하기 좋았다. 

The26 은 양식만 있는 것이 아니고, 한식도 있어서 아이랑 호캉스할때 식사하기 좋은 것 같다. 홀이 넓고 전망이 좋아서 가족모임 하기에도 좋고 소개팅에도 좋고, 이모저모 다 좋았던 용산 노보텔스위트엠버서더The 26에서 맛있게 식사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