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아름

달팽이키우기 2탄 달팽이가 알을 낳았어요!! 본문

정보/과학 리뷰

달팽이키우기 2탄 달팽이가 알을 낳았어요!!

dear my 2020. 5. 20. 21:08

우리집 달팽이
🐌
흙도 갈아주고
먹이도 잘 주고
씻겨주고
그렇게 잘 키우다가

오늘보니...

알을 낳았어요.
🥚 🥚🥚🥚🥚🥚🥚🥚
얼마나 많이 낳은건지.....

달팽이 알 처음보네요.

한마리는 새 흙이 좋은지 흙속에 들어가있고

한마리는 흙위에서 무청 먹고 있네요.

버리는 무청을 정말 잘 먹어요.
오이도 잘먹고요.

오이사서 🥒 벗긴 껍질 음쓰로 버리지말고
달팽이 줘보세요.
아주 좋아하더라고요.

그나저나
저 알들을 어떻게하면 좋을지
난감하네요.
감당이 안되는데
어디다 방생을 해야되나
동네사람들한테 나눔을 해야되나..
.
.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