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아름

아라리오뮤지엄 인 스페이스 전시 관람 후기 본문

정보/전시 리뷰

아라리오뮤지엄 인 스페이스 전시 관람 후기

dear my 2020. 4. 17. 09:15

서울시 종로구 율곡로
창덕궁 바로 옆에 위치한
아라리오뮤지엄 인 스페이스에 다녀왔던
리뷰를 해보려고 해요.
작년에 다녀왔는데요.

북촌 입구이기도 하죠.

 

 

전시장 안 유리창에서 바라본 율곡로 모습이에요.

왼쪽에 보이는 통유리 안은 레스토랑인데요.

<다이닝 인 스페이스> 라는 파인다이닝이고

미슐랭1스타 레스토랑이네요!

분위기와 뷰가 좋을 것 같아요.

 

 

아라리오뮤지엄 인 스페이스 1층에는

프릳츠커피 원서점이 있어요. 

커피 정말 맛있기로 유명하죠. 

안뜰에서 마시는 커피.

분위기 좋을 것 같아요.

 

 

아라리오뮤지엄 인 스페이스

본격적으로 전시 관람을 해볼까요.

 

 

아라리오뮤지엄 인 스페이스는

아라리오컬렉션 컨셉으로

총 39명의 작가 작품 147점이 전시되어 있어요. 

공간이 작은 줄 알았는데. 꽤 볼 것이 많았고,

예술적 영감을 얻기 아주 좋은 곳 같았어요.

 

 

뮤지엄 인 뮤지엄 프로젝트로 

리칭이라는 중국의 현대미술 작가가 표현해 놓은

'8개의 방' 전시가 인상 깊었어요.

 

 

 

 

 

 

 

 

작품 자체 뿐만 아니라

공간감도 함께 전시해 놓은

북촌의 아라리오뮤지엄 인 스페이스

 

 

작가의 의도도 여러가지로 생각 해 볼 수 있고,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공간의 전시
끊임없이 변하는 숫자배열
공간

 

이 외에도 많은 작품들이 전시 되어있는데요.

저는 또 가서 관람 하고 싶네요.

하지만 지금 코로나19로 휴관 상태에요. 

제주관은 재개관을 했으니, 서울 재개관도 기다려봐야겠네요.

코로나19가 어서 종식되길 바래요. 

 

월요일 휴관

아라리오뮤지엄 인 스페이스 개관시간은 10:00 - 19:00 (화 - 일)

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