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아름

[속초 맛집] 속초에서 먹은 음식들 본문

심쿵 여행/지방맛집 (수도권 외)

[속초 맛집] 속초에서 먹은 음식들

dear my 2024. 2. 12. 10:51

속초에 갔을때
속초해수욕장 근처

금강산 감자옹심이 집
기본반찬 모두 셀프인데 맛있다~

오징어순대 직접 만든다는데
집밥같고 막이 좋았다.
엄마가 해준 것 같은 맛

옹심이도 먹고
막국수도 안시킬수없었다.
비빔맘국수~
양이 많다!! 맛도 좋다!!

속초에서 델피노쪽 넘어오는길에 순두부촌 근처에  있는
황태음식점
최가
황태삼합~ 황태랑 제육이랑 더덕구이 삼합~
2인분인데 푸짐하고 맛있었다!!

매운순두부도 주문하고 황태국도 주문~
기본으로 나온 구운 두부가 정말 맛있었다~

강원도에선 감자전도 먹어야지!!
속초구경도 하고
바다도 보고
맛있는것도 많이 먹을 수 있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