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아름

회령손만두 양평맛집 본문

심쿵 여행/지방맛집 (수도권 외)

회령손만두 양평맛집

dear my 2022. 1. 5. 21:09

양평여행 중에 가본 회령손만두
겨울에 더 생각나는 뜨끈한 만두국이다.
회령손만두는 식객허영만 맛집이라길래
꼭 가보고싶었다.

좁고 소박한 마을길 길가에 있는 회령손만두
식당 내부는 꽤 넓고 자리도 많았다.
주차는 맞은편에 주차장이 있으나 자리가 많지는 않다.

김치부터 너무 시원했다~

무김치도 시원시원 맛있고
만두국이랑 잘어울렸다.

녹두전❤️

이북식 만두가 들어간
회령손만두
만두국

만두가 정말 맛있었고
맑은 국물도 맛있었다.

떡만두국도 굿~!!!

오늘같이 추운 날
만두국 생각이 많이나네~
따뜻하게 잘 먹었던 회령손만두 맛집이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