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아름

해산물과 회가 맛있는 통영 맛집 [해원 횟집] 본문

심쿵 여행/지방맛집 (수도권 외)

해산물과 회가 맛있는 통영 맛집 [해원 횟집]

dear my 2022. 2. 2. 22:00

통영항 근처에서
신선하고 맛있는
해산물을 맛보았다.
통영에 들렀을때 방문했던
해원 횟집~!!
정말 다양하고 맛있게 식사한 기억에
통영 근처에 가면
다시 방문 하고싶은 곳이다.

입구에 있었던 수족관 속 물고기들

다녀간 사람들~
맛집 맞나봄

좌식으로 된 프라이빗 룸들이 좀 있어서 아주 좋았다.

처음 나온 해산물들~
비리지않고 맛 좋았다.

신선한 회~
회가 먼저 나오니까 좋았다.
맛있는 회를 먼저 먹을 수 있으니까

생선구이까지

마무리 매운탕~

남김없이 다 먹었다~ 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