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아름

익선동 맛집 살라댕방콕에서 태국음식 먹고 익선동 한옥거리 산책 본문

심쿵 여행/서울맛집

익선동 맛집 살라댕방콕에서 태국음식 먹고 익선동 한옥거리 산책

dear my 2020. 10. 28. 07:00

익선동의 살라댕방콕 방문!!

 

 
맛은 기대 이상

 

똠얌꿍

 

살라댕방콕의 똠얌꿍
너무 맛있었다!!
고수 향 가득
태국의 맛 가득
쌀쌀한 날씨에 뜨끈한 똠얌꿍..
입안가득 태국의 맛
최고다.

 

팟타이

 

살라댕방콕의 팟타이
슈림프 팟타이 오믈렛
접시 위 재료들 섞어서 먹으면 되는데
정말 맛있었다!!
내가 먹어본 팟타이 중 으뜸..ㅠ

 

 

자연친화적 인테리어
실내이지만 동남아에서 먹는다 생각하고~ ㅎ

 

 

정말 예쁜 살라댕방콕의 인테리어
여기서 휴양 하고싶다.

 

 

동남아 풀빌라가 떠오른다.
여행가고싶네..
익선동의 태국음식점은 살라댕방콕!!

 

익선주택

 

살라댕방콕을 나와서 익선동 골목길을 걸어보았다.
또 새롭고 눈길을 끄는 레스토랑들을 발견하고
사진으로 저장해 놓았다.

 

익선디미방

 

파스타, 리조또가 맛있어 보이는
화이트 인테리어의 익선디미방
한국식을 가미한 이탈리안 음식이라고 하니
먹어보고싶다.
게다가 쉐프님이 신라호텔 출신이라고 한다.

 

익선슈팅클럽

 

익선동에는 연인들의 데이트를 위한 사격놀이(?)장이 있었다. 비비탄을 쏘는 것 같은데, 재밌겠다.

 

익선잡방

 

여기도 파스타집

 

 

틈 이라는 술집
골목길에서 한번 더 골목길 안쪽에 있다.
숨어있는 곳
가까이 갈 수록 음악 소리가 크게 들린다.

 

리장수라운지

 

리장수 라고 씌여진 이곳은
홍콩 스타일(?) 분위기의 술집
와인, 칵테일 바
분위기 좋을 것 같다.

 

 

여기도 분위기 좋아보였던 곳
카페 같은데
뭐라고 읽어야하지? ㅋ

 

 

쇼윈도에 보이는 스콘
맛있어보인다.
익선동에 맛집 진짜 많네
다음엔 어딜 갈까..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