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아름

(익선동 맛집) 스테이크, 리조또와 파스타 맛집 이층양옥 본문

심쿵 여행/서울맛집

(익선동 맛집) 스테이크, 리조또와 파스타 맛집 이층양옥

dear my 2020. 10. 12. 07:00

맛집 멋집 카페 한옥집 고기집 등등 어디 들어가야 할지 고르기가 너무 힘든 곳. 핫플레이스 익선동에 방문했다. 골목길을 몇번을 돌았는지, 너무 인기가 많은 곳은 대기줄이 어마어마하고, 대기 없는 식당들도 전부 너무 예쁘고 맛있어 보이고.. 고르고 고르다가 결정한 곳. 이층양옥. 이미 네이버지도에 표시해 둔 곳만 16곳이었는데, 이층양옥도 그 중 하나였다.

아담한 한옥2층집을 개조한 이층양옥은 분위기가 아늑하고 조명도 은은하니 좋았지만, 너무 좁고 이층에서 먹으니까 천장이 좀 낮고 편하지는 않았다. 창가에서 먹으면 그래도 답답하지 않고 괜찮을 것 같다. 하지만 분위기를 떠나서 이층양옥에 파스타 먹으러 또 방문 하고싶다. 맛이 좋음!! 가격과 양도 좋음!! 파스타 먹으러 또 가고싶다!!

표고차돌파스타 (₩14,)
새우로제파스타 (₩14,)
이층양옥

 나와서 또다시 시작된 골목길 뺑뺑이...
도대체 어느 카페에 들어가야 잘 들어갔다고 소문이 날까.
카페 고르기는 밥집 고르기보다 더 힘들었다.
커피를 몇잔 마실 수도 없고 딱 한 곳의 카페를 고르기가 무척 힘들었다... ㅋㅋㅋ (익선동을 자주 오기가 힘들어서ㅠ)

과거로 여행을 다녀온 기분이 드는 익선동 나들이.
왜 익선동 익선동 하는지 알았다. 눈돌아가고 목 돌려가며 정신없이 구경하는 서울촌놈같았던 우리는 후회까지 들었다. 왜 그동안 여길 안왔을까...라고 ㅋㅋ

익선동은 젊은이들에게도 부모님들에게도 추천하고 싶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