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아름

발리 사누르 하얏트리젠시 룸 리뷰 본문

심쿵 여행/해외 여행

발리 사누르 하얏트리젠시 룸 리뷰

dear my 2020. 6. 1. 13:20

2019 가을, 발리여행

발리의 사누르(Sanur) 지역에도 갔었다.

그때 사누르의 하얏트리젠시발리에서 2박을 했다. 

패밀리스위트룸

거실과 룸, 옷장룸, 작지만 테라스도 있고, 문앞 작은 샤워&화장실, 방옆에 큰 욕실&화장실

구조와 방 크기 너무 다 좋았다. 

소파와 테이블 그리고 조명

넓직한 소파와 작은 테이블, 그리고 소파앞 큰 테이블이 있다. 조명이 은은한데 어둡지 않아서 좋았다. 

앉을 수 있는 스툴도 두개나 있고, 소파가 편해서

내집처럼 편안히 쉴 수 있었다. 

소파 위 작은 상은 정말 유용 했다. 

발리스타일~

거실을 지나 짧은 복도를 지나면

오른쪽에는 캐리어 및 옷 수납을 할 수 있는 작은 옷방이 있고

방이 보인다.

넓은 방. 방에도 큰 티비가 있었고, 역시 조명이 좋다. 침대가 정말 푹신했고 뽀송해서 꿀잠 잘 수 있었다.

침대에서 바라본 욕실 모습.

세면대는 두개.

샤워실, 화장실, 욕조가 있다. 

가운데 큰 스툴이 참 유용했다. 

욕실 자체가 정말 방만큼 커서 너무 좋았고, 샤워실도 넓었다. 욕조도 큼직하고

침대에서 바라본 옷방. 옆에는 전신거울도 있다.

늘 보이는 연꽃.

발리의 연꽃은 너무 예쁘다. 

조명 옆 탐났던 수납장. 먹을 양식들 진열하기. 컵라면 필수.

식탁도 있고 식탁위 조명도 좋다. 

너무 좋았던 하얏트리젠시발리 사누르


사누르비치 바로 앞, 사누르의 숙소로 너무 좋다. 발리 사누르에 간다면 또 하얏트리젠시발리 사누르에 묵고싶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