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아름

브레드쿠쿰 빵의 명장 용인베이커리카페 레스토랑 본문

심쿵

브레드쿠쿰 빵의 명장 용인베이커리카페 레스토랑

dear my 2020. 4. 21. 08:33

용인 기흥구 영덕동에 있는

베이커리카페

브래드쿠쿰 입니다.

태광CC 골프장 입구에 위치해 있고
주차도 가능하며 고급스러운 전경이 예쁜 카페에요.

브레드쿠쿰의 외관입니다.
지하 1층부터 5층으로 된 건물이네요.

야경도 너무 예쁘죠.
밤 10시까지 영업이네요.

브레드쿠쿰에서 매장을 이용하며 빵을 즐기는 information도 이렇게 

심플하고 예쁜 그림으로 안내했네요.

'빵을 요리하다'

쿠쿰에서는 빵을 다양한 방식으로 즐기는 방법을 알려주는 것 같아요. 

브레드쿠쿰 인테리어는 파랑색과 핑크색 느낌인 것 같아요. 

파랑과 핑크의 조화가 너무 예쁘고 고급스러워요.

3층 인테리어 예쁘죠?

먼저 브레드쿠쿰의
일층
주문하는 곳
입구에 마련된
쿠키와 잼 디스플레이입니다.

빵은 매일 다양하게 나오는 것 같아요. 종류가 많아요.

 

빵 정말 먹음직스럽네요. 

브레드쿠쿰의 메뉴

☕️
브레드쿠쿰의 커피 정말 맛있어요.
☕️

커피를 주문하면 고소한 맛의 원두 블렌딩과
산미가 있는 원두 블렌딩 중 선택 가능합니다.

빵 명장에다가 바리스타 명장도 계시나 봐요.

브레드쿠쿰은
여러 가지 갓 구워져나온 빵은 물론이고
이탈리안 식사가 가능하고,
맥주와 와인도 있습니다.


와인냉장고에
고를 수 있는 여러가지 와인 종류도 많고요.
어린아이들을 위한 캐릭터 음료도 있네요.

 

여름엔 야외 테라스에 앉아서 빵 먹고 커피 마시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브레드쿠쿰
용인의 모임장소 분위기 좋은 카페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