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아름

맛집 info) 삼성동 정보. 공화춘 중식당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맛집 - with 번패티번 본문

심쿵 여행/서울맛집

맛집 info) 삼성동 정보. 공화춘 중식당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맛집 - with 번패티번

dear my 2020. 4. 18. 16:33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지하1층에 있는 중식당
공화춘입니다.

인천 차이나타운에서 유명한 중식당이죠.
이런 전통있는 중식당을
삼성동에서도 만날 수 있어서 반가웠어요.

현대백화점 판교점 신촌점에도 있어요.

규모가 작아서
7-8명정도 밖에 못앉지만
중식이고 지하 푸드코트라
자리는 금방 나오는 것 같아요.

주방이 다 보여요.
좌석이 많지 않기 때문에

바로바로 조리해서 제공되는게
가능한 것 같아요.
그래서 더 맛있게 먹을 수 있고요.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식사를 하려고 하면
뭘 먹을지
항상 고민하게 되는데요.
맛있는게 많아서 그렇겠죠?
공화춘 바로 옆집이
번패티번 수제버거집이에요.

번패티번

번패티번은 자주가는 수제버거집이에요.
항상 맛있어요.

공화춘 메뉴

공화춘도 모두 맛있기로 유명하죠.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공화춘도
다 맛있을거 같아요.
손님들이 모두 다양하게 다 드시네요.
볶음밥도 비주얼이 좋았어요. 😎

공화춘 해물짬뽕을 먹었어요.
😍

시원하고 얼큰하고 면발도 맛있고
해산물도 많이 들어가 있네요.
정말 맛있었어요.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의 맛집으로 추천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