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아름

우붓맛집 로카보레 LOCAVORE - 발리여행 본문

심쿵 여행/해외 여행

우붓맛집 로카보레 LOCAVORE - 발리여행

dear my 2020. 4. 14. 15:41

우붓시내를 구경하다가
마침 로카보레를 지나게 됐어요.
예약을 하고 가야하지만
운좋게도 자리가 있어서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레스토랑 로카보레는 우붓의 유명한 파인다이닝인데요.
코스요리 레스토랑이고 예술요리로 유명하죠.

저희가 먹은 음식들도 전부 예술적이었어요.

레스토랑 외부 모습
고급스럽죠.
🥰

우드 인테리어가 참 편안했어요.

멋진 쉐프님들
젊은 쉐프님들이 아주 열심히 음식을 만들고 계시더라구요.

과일 음료들 참 예쁘죠?
🥤 🍹

애피타이저부터 예술이네요.

4인분
예쁘죠~^^

이건 버섯이었던 것 같은데
작품같아서 참 먹기 아까웠어요😄

빵도 느낌있게
버터와 함께 예쁘네요^^

음식들 전부 예술이죠?

음식의 플레이팅이 여백의 미가 있어요.
양이 작아보이지만
모든 음식을 순서대로 먹고 나니
배가 많이 불렀어요.
몇가지가 나왔는지 모르겠네요.
먹을땐 또나오네 또나오네
계속 감탄했던 기억이 나요.^^

요 디저트 정말 예술이죠.
여기가 우붓 레스토랑이다!
이렇게 말하는 것 같았어요

너무 좋은 식사시간 가졌던
우붓의
레스토랑 로카보레 였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