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아름

우붓풀빌라추천 아모리빌라 우붓 - 발리여행 본문

심쿵 여행/해외 여행

우붓풀빌라추천 아모리빌라 우붓 - 발리여행

dear my 2020. 4. 14. 14:04

발리여행의 세번째 숙소는
우붓에 있는 아모리빌라였어요.

🌳 🌳 🌳 🌳 🌳
제가 쓰는 리뷰는 2016년에 갔던 발리여행 리뷰인데요.

지금은 아모리빌라가 더 좋아진 것 같아요.
완전한 프라이빗숙소였고
우붓시내까지 셔틀도 항시 제공해주고
개인 버틀러서비스까지
정말 친절하고 아름다운 숙소였어요.

 

아모리빌라 로비 전경이에요.
저곳에서 조식도 먹어요.

빌라 입구에요.

 

 

킹침대1개와 싱글침대2개가 있어요.

 

방이 2개 있는 빌라였고 풀빌라는 아니었어요.

 

테라스에서 휴식하기 참 좋았어요.

욕실인테리어 너무 예쁘죠.

 

수영은 이곳 메인풀장에서 하면 됩니다.
수영장 배경이 너무 아름답죠.
수영하는데 천국 같았어요.

 

로비에서 바라본 풀뷰
뒤의 우붓 정글이랑 너무 아름답죠.

조식을 기디리면서.

아모리빌라 안에는 요가 수업장도 있어요.
이렇게 우붓 정글속에서 요가 해봐야겠죠? 🧘‍♀️ 🧘‍♂️


산책로도 잘 되어있어요.

아모리빌라에서의 친근한 서비스와 휴식
잊혀지지않네요. ^_^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