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아름

용인 이탈리안 레스토랑 케렌시아 본문

심쿵 여행/경기도맛집

용인 이탈리안 레스토랑 케렌시아

dear my 2022. 7. 24. 08:31

에버랜드가는길
이탈리안레스토랑
케렌시아

매장내 분위기가 참 좋았다.
천장이 높고 테이블 간격도 넓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시다.

플라이스테이션1층에 있는데
위에는 공중체험? 하는 레저센터가 있고
옆건물은 스쿠버다이빙 센터도 있다.

용인 좋아 ㅋㅋ

식전빵
갓 구워주신건지
엄청쫄깃쫄깃 따끈따끈했다.
찢어서 올리브유 찍어먹으니 맛있었다.

리코타치즈샐러드

파스타! 넘 맛있었다.
푸짐하고 맛도 좋네
재방문해서 다른메뉴도 먹어보고싶다.

레스토랑 전경
잔디밭
뻥뚫린뷰와 맛있는 음식 먹을 수 있는
케렌시아 굿~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