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아름

홍콩의 딤섬 전문점이 한국에, 딤딤섬 파르나스몰점 본문

심쿵 여행/서울맛집

홍콩의 딤섬 전문점이 한국에, 딤딤섬 파르나스몰점

dear my 2021. 1. 22. 08:00

서울 삼성동 그랜드인터컨티넨탈호텔 파르나스몰에 입점해 있는

홍콩에서 온 딤섬 전문점, 딤딤섬에 가보았다.

지나갈때마다 대기하는 사람들을 보고

맛이 있나..얼마나 맛있길래..?

내가 아는 딤섬 맛은.. 뷔페에서 먹어본 맛.. 딘타**에서 먹어본 맛..

별 감흥 없던 아는 맛인데.. 그 딤섬집이 왜?

이렇게 생각했었는데.. 먹어보니 알겠다. 왜 인기가 많은지!! 

결론부터 말하면 또 가고싶고 이제 이 근처 가면 딤딤섬에 가고싶다. ㅋㅋ

딤딤섬

딤딤섬은 기본 상차림에 찬 생수만 제공되었다. 따뜻한 차를 원하면 메뉴로 주문해야 하는데, 차 종류를 선택할 수 있어서 괜찮은 것 같다. 

딤딤섬 메뉴판

그림이 있어서 좋은 딤딤섬 메뉴판

대표적인 딤섬 이름들

저팔계가 생각나는 돼지 셰프 그림의 딤딤섬 

홍콩이나 중국은 늘 빨강색이네. 딤딤섬도 역시 레드~! 

샤오롱바오

하나씩 주문한 음식들이 나오고...

내가 살면서 먹어본 샤오롱바오 중 가장 맛있었다..

새우부추교자

새우부추교자도 속이 꽉찬 것이 너무 맛있었고,

겉피가 쫀득쫀득 매우 찰졌다.

완툰탕쌀면

완툰탕쌀면도 국물이 정말 시원하고 면도 맛있었으며 딤섬이 다섯개정도 들어있었는데, 고기가 가득 차있다.

마라완툰

마라소스 베이스의 딤섬. 완툰탕쌀면에 들어있는 딤섬이랑 비슷한 맛 같았다. 돼지고기 가득 딤섬. 역시 마라 베이스라 그런지, 중독성 있는 것 같다. 지금 이순간에도 그 맛이 기억나고 또 먹고싶다. 

오리구이덮밥

오리구이 덮밥도 정말 맛있었다. 오리구이와 청경채, 그리고 밥 이 세가지뿐인데, 너무 잘 어울리고 맛있었다. 

주문한 음식 전부 성공적으로 맛있었고, 둘이서 이정도 시켜서 먹으니 매우 배가 불렀다. 더 먹고싶은 메뉴가 많은데, 그래서 이렇게 매일매일 줄서서 대기하나보다. 다른 거 먹으러 또 딤딤섬에 가고싶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