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아름

발리여행 - 암나야리조트 꾸따 - 조식 본문

심쿵 여행/해외 여행

발리여행 - 암나야리조트 꾸따 - 조식

dear my 2020. 4. 16. 11:23

저녁에 도착한
암나야리조트에서
스위트룸으로 업그레이드를 받고
반신욕을 하며
비행기 경유로 인해 지친몸을 풀고

 

잠을 푹 잤습니다.

침대 맡은편 커튼을 걷으니

아침의 싱그러운 뷰가
나오네요.

너무 기분 좋은 아침이었어요.

밤에 어두워서 몰랐는데
아침에도 또 감탄했습니다.

조식을 먹으러 내려가서
로비도 다시한번 구경했어요.
아침의 암나야리조트 로비
예쁘고 정말 발리스럽네요.

조식당 바로 옆에 있는 메인수영장이에요.
아침부터 수영하며 썬베드에서 책보는
노부부가 있었어요.

수영장도 너무 예쁘죠.

조식은 뷔페식이 아니고
주문식이에요.
과일, 샐러드, 메인요리1가지를 선택하면
순서대로 나와요.

음식이 참 예쁘게 담겨 나오죠.

샐러드 아주 신선했어요.

메인으로 선택한 에그베네딕트

연어샌드위치 입니다.

과일, 요거트 플레이트도 개인당 하나씩 주시고

쥬스도 하나씩 선택할 수 있어서
저는 수박주스 남편은 망고주스 마셨어요.
🍉 🥭 🍉 🥭

조식당 인테리어도 너무 맘에 들고

편안한 식사 할 수 있었어요.

아이들 데려온 가족단위 투숙객들도 많더라구요.

암나야리조트 꾸따

정말 강력 추천합니다.

발리에는 숙소가 너무 많아서 고르기가 힘들었는데
탁월한 선택이었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