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아름

여의도에서 찾은 건강한 이탈리안 레스토랑 <닥터로빈> 본문

심쿵 여행/서울맛집

여의도에서 찾은 건강한 이탈리안 레스토랑 <닥터로빈>

dear my 2023. 1. 24. 11:05

우리먹거리와 건강한 재료로 만든다는
국내브랜드 이탈리안 레스토랑
닥터로빈에 가보았다.

인공첨가물 없는 요리로만
이루어져있는 닥터로빈
아이와 함께 가기 좋을 것 같아 선택했다.

아이 식기
어린이 식기

우리 농산물을 재료로 한다니
찾을만 한 것 같다.

봉골레 파스타

토마토 파스타

크림파스타

아이와 함께 가려고
찾아보다가
닥터로빈을 가게 되었는데
음식 맛이 다 좋았다.
자극적이지 않은데 맛있다.

닥터로빈 여의도점은
여의도 메리어트호텔 1층에 있어서 그런가
분위기도 좋았다~^^

파스타 좋아하는 우리아이
토마토 파스타와 크림파스타를
둘 다 먹었다 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