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아름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앤 레지던스 - 레지던스 프리미어 1베드룸 본문

호캉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앤 레지던스 - 레지던스 프리미어 1베드룸

dear my 2022. 5. 24. 21:30

동대문 DDP 근처
아이랑 함께 호캉스 하기 좋다는
동대문 노보텔에 가보았다.
첫방문~
어디있는지 위치가 궁금했는데
가보니
위치가 서울 놀러 다니기에도 딱 좋은 곳이었다.

가성비가 괜찮은 곳 같아서
레지던스형으로 2박을 묵었다.
거실과 침실이 분리되고
주방시설이 있고 취사가 가능했으며
큰 식탁도 편이했다.

유용한 전자레인지~
하이라이트인지 인덕션인지 모르겠지만 아무튼 성능은 괜찮았다.

거실 소파도 넓고 티비는 방과 거실에 하나씩~
공기청정기도 구비되어 있었고

침대는 킹 사이즈로 하나~

정말 좋았던 욕실
욕조가 두명이 들어가도 충분한 큰 욕조가 있었다.

샤워부스 변기 세면대 모두 따로 있고
욕실이 방처럼 넓었다~

커튼을 걷으면 너무 좋았던 뷰~

국립중앙의료원, 훈련원공원 뷰 였다~

야경도 멋졌던~^^

다음날 아침의 뷰~ 싱그럽네

수영장도 괜찮았고
호캉스 하기 좋았던 동대문 노보텔~
레지던스형으로 서울에서 호캉스 할 수 있어서 좋았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