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아름

[용인] 구성 한옥레스토랑, 이당비스트로 용인점 본문

심쿵 여행/경기도맛집

[용인] 구성 한옥레스토랑, 이당비스트로 용인점

dear my 2021. 10. 18. 18:00

용인 기흥구 구성에 위치한
한옥레스토랑
이당비스트로
단독룸도 있고 분위기가 아주좋았다.
구성 아파트단지 근처에 이런 한옥레스토랑이 있네.

앞에 주차장도 넓고

식기

한옥감성 좋다.

이당비스트로 식전 빵

콥샐러드
푸짐하고 맛있었다~!!

까르보나라
아주 맛있었다!!

매콤한 해산물 오일 파스타
매콤해서 좋은데 정말 많이 매콤했다. ㅎㅎ

양갈비 스테이크
이당비스트로에 스테이크가 다 맛있는것 같다.
양갈비도 좋았다~

맛도 있고
한옥레스토랑이라 더 외식하는 맛이 났던~

한옥 분위기

한옥 야경은 정말 차분하고 좋다~
이당비스트로 굿~^^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