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아름

롬복 숙소 추천 롬복 지바클루이리조트 - 발리여행 본문

심쿵 여행/해외 여행

롬복 숙소 추천 롬복 지바클루이리조트 - 발리여행

dear my 2020. 4. 14. 11:47

발리섬에서 비행기를 타고 ✈️
롬복섬으로 들어갔는데요.
가루다항공을 이용했습니다.

비행시간은 아주 짧았지만 빵을 주더라구요.

풀빌라에 묵었었는데요.

우리 빌라 입구에요.

복층으로
1층과 2층에 총4개 침대가 있었어요.

리조트 전경

바다 바로 앞이에요.

메인풀장에서 바다가 보이죠.

리조트 전경이 너무 아름답죠.
프라이빗한 리조트라서 투숙객 외엔 외부인도 없고
3박을 하는 동안 친절한 직원들과도 정이 들었네요.

리조트 내에서 스파도 가능하고, 웨딩스페셜같은 것도 있더라구요.
바다 앞 리조트 전경이 너무 아름다웠어요.
조식을 포함해서 모든 식사가 다 되고 맛도 있는데 저렴했어요. 음료메뉴 식사메뉴도 참 많았던 거로 기억해요.
서비스도 최고에요.



롬복에 다시 가고싶네요.
윤식당 촬영지도 롬복이었죠.
롬복은 차도 많지않고 자연친화적이고 슬로우섬 같은 느낌이었어요.
느리고 여유로운 섬 🏝 🌴
휴양하기 딱 좋은 롬복섬이에요.

728x90